본문 바로가기

잡다한 정보

자올 닥터스 오너 시너지 부스터 구매후기 저는 비듬이 많이 없어졌어요.

오늘은 4개월 정도 꾸준히 사용하고 있고 나름 효과를 본 두피관리제품을 소개할려고 합니다.  

어렸을떄부터 두피가 좋지 않아서 항상 기름진 머리와 비듬으로 고생하면서 생활을 해왔습니다. 성인이 되고 두피에 꽤 많은 지출을 했는데도 불구하고 효과를 본적이 없었죠. 

여름에는 땀으로 더 많이 떡지고 겨울은 히터 바람에 두피가 건조해져서 비듬이 수북히 쌓이고 심리적으로 너무 힘들더군요.

그러다가 회사 동료로 부터 자신은 탈모로 고생하는데 두피에 꽤 효과를 보고 있다고 추천해준 제품이 자올 시너지 부스터 였습니다.  



이제품을 사용한지는 4개월 정도. 꾸준히 사용 했다기 보단 일주일에 2~3회정도 사용했습니다. 많은 분들이 득모를 원해서 구매를 하시는것 같은데. 저는 머리숱이 늘어나거나 했다는 느낌은 나지 않더군요. 하지만 두피 개선에는 분명히 효과를 봤습니다. 

기름진 머리를 완화 시켜주었고. 비듬또한 많이 없어졌거든요. 두피개선에는 분명히 효과가 있었습니다. 


   


자올 닥터스 오너 시너지 부스터는 첫인상은 화장품이 아닌가 싶더군요. 디자인부터 타제품과 차별화가 되어 있어서 많이 고급져 보입니다. 

박스 케이스를 보면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2017 (reddot award 2017) 수상내역을 담고 있더군요. 깔끔한 외간과 더불어 사용자 편의를 위한 노즐 타잎이 다른제품보다 한발 앞서 있다는 느낌을 저는 받았습니다.


자올 시너지 부스터는 분부기로 뿌리는 형식이 아닌 특이하게도 여러개의 노즐이 나와있어 머리카락이 아닌 두피에 직접 약을 뿌려주는 형태입니다. 하지만 저는 그다지 특이하게 노즐타잎이라고 해서 효과차이가 크다고 생각이 들지는 않았습니다.

이제품을 쓰기 전에는 방기호 원장에 발모팩을 구매해서 사용해왔었는데 뿌려주고 두피 마사지를 해주면 사용감이 그다지 차이가 나는것 같지가 않더군요. 참고로 발모팩 역시 두피관리하는데 좋게 사용했습니다. 오히려 노즐이 약간 딱딱해서 두피를 두드려 주다가 두피에 상처가 날수도 있겠더군요. 



주성분을 보면 덱스판테놀,살라실산,L-멘톨으로 되어 있고 보조성분으로 구리펩타이드,히드로라이즈드소이빈프로테인,산양산삼추출물,인삼엑스,효모엑스,자소엽엑스,헨나엑스 로 되어있다고 표기를 해놨는데 팜블렛에는 특허성분이라는 말을 한것으로보아 또다른 성분이 들어가 있는듯도 합니다. 만약 이성분이 전부다라면 이제품을 이가격을주고 써야하는 이유가 없겠죠.

성분들을 보면 각 성분의 함량이 어떻게 되어 있는지는 모르겠지만 이정도로 고가 원료는 아닙니다. 

업무 때문에 샴푸 OEM 공장을 몇군데 가서 견적을 받아봤기에 원가 추산이 가능한데 만약 이성분만으로 제조가 되었다면 많이 화가 나겠네요. 


자올 설명서에서는 하루 2회이상 사용을 추천하더군요. 아침 저녁으로 사용을하고 특히 저녁에 머리를 감고 10분정도 있다가 한번더 사용을 추천하고 있습니다. 

세포분열이 왕성한 시간대 오후10시에서 새벽 2시에 사용을 권장하고 있습니다. 이내용은 좀 사골같은 내용이네요. 오후10시에서새벽2시는..

숙면하기전 도포하고 자면 되서 저는 아침에만 샴푸를했을떄 그냥 뿌리고 잤습니다. 하지만 영양 제품이니까 샴푸를 해서 두피를 깨끗하게 하고 사용하는게 더 좋을텐데..가격도 비싸고..후회중입니다.


자올 닥터스 오너 시너지 부스터는 개인적으로 원하는 효과를 봤기 때문에 기능에 대한 불만사항은 없습니다. 원래는 탈모 방지용으로 만들어진 제품으로 알고 있는데요. 저는 머리숱이 늘었다 라는 느낌은 못받았기에 득모에 대해서는 정보를 드릴수 없는점이 안타깝네요.

반대로 노즐이 딱딱해서 도포를 할떄 두피에 노즐을 비비게 되는데요. 노즐에 머리카락이 비벼져서 뽑힌 머리카락이 묻어있네요. 도포하실때 조심해야 겠더군요.

시너지 부스터 제품은 가격이 어느정도 나가는 제품입니다. 그렇지만 가만히 성분내역을 보면 티비에서 한번씩 이슈가 된 성분들이 눈에 많이 들어옵니다. 시중에서 거의 동일한 원료로 만들면서 가격 또한 착한 제품들이 있기에 성분 비교를 한번 해보시는것도 추천을 드립니다. 많은 분들이 효과를 본게 꼭 특허 성분으로 인해서는 아닐것이라 생각을 하거든요. 그러니 꼼꼼히 체크 해보시고 구매 방향을 잡는것을 저는 추천드립니다.